* 거래 조건에 관한 정보*
-제품하자·오배송 등에 따른 청약철회 등의 경우 청약철회 등의 기한 및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등으로 인한 청약철회의 경우에는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으며, 반품 비용은 통신판매업자가 부담합니다.
-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에 따른 청약철회 시 소비자가 부담하는 반품비용 등에 관한 정보: 편도 4000원 (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8000원 부과)
-제품하자가 아닌 소비자의 단순변심에 따른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 그 구체적 사유와 근거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객관적으로 이에 준하는 것으로 인정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재화등의 교환·반품·보증 조건 및 품질보증기준 :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
-대금을 환불받기 위한 방법과 환불이 지연될 경우 지연배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는 지연배상금 지급의 구체적인 조건·절차 : 주문취소 및 대금의 환불은 마이페이지에서 (마이페이지-취소/교환/반품) 신청할 수 있으며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청약철회 후 판매자가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의 환급을 정당한 사유 없이 지연하는 때에는 소비자는 지연기간에 대해서 연 15%의 지연배상금을 판매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.
-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, 재화등에 대한 불만 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사이의 분쟁처리에 관한 사항 :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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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합니다.
단, 교환/반품 상품 중 상품 불량 또는 상품 정보 상이로 인한 반송비는 이음발달지원센터에서 부담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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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단순 변심의 경우 최초 배송된 상품의 상태와 다를 시 (패키지/내부용기)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2. 상품의 가치성이 떨어졌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3. 교환 시 신규 주문 혜택과 동일 적용 어려운 점 참고해 주세요.
4. 불량/오배송 사유의 경우 꼭 우체국 착불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이외 택배사 이용시 선불 이용 부탁드리며 이 경우 발생된 배송비는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5. 간혹의 경우 교환 상품이 공급처 사정에 의해 품절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유선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6. 교환 접수 시 회수 접수까지 자동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, 우체국택배 반품 회수 접수까지 부탁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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